세종문화회관에서 3월 [누구나 클래식] 공연을 선착순으로 천 원에 신청받는다고 합니다. 천만시민 문화충전 프로젝트 천 원의 행복 혜택을 당장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세종문화회관 공연 예매하기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 예매하기를 통하여 따뜻한 봄날 고품격 천 원의 행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사전예매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2024년 3월 5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니 시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좌석경쟁이 심할 것 같으니 미리 회원가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세종문화회관에서는 24년 3월 31일 오후 5시에 1,000원의 관람료로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클래식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누구나 클래식' 첫 공연을 연다고 하니 따뜻한 봄날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클래식 공연 관람료가? 1,000원 놀랍지요? 관람료는 1,000원부터 10,000원까지 있으나 관람료 선택제라고 합니다.
관람료 선택제란? 관람객이 공연과 예술 경험에 가치를 스스로 결정하여 금액( 천 원, 삼천 원, 오천 원, 만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제도이며, 금액의 많고 적음으로 좌석 선택이 아니라 선착순 좌석 배정입니다.
그러니까 선착순 빠른 예매로 좋은 좌석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소득층, 차상위층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니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는 3월 누구나 클래식 < 이금희의 해설 클래식 -일상을 만나다 >의
출연진을 소개합니다.
출연진 소개
출연진은 해설 이금희를 중심으로 주목할 만한 클래식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휘 최영선,

리코더에 남형주~

클라리넷에 채재일,

트럼펫의 성재창,

다양한 교향곡과 오페라 연주로 유명한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협연합니다.

천만시민 문화충전 프로젝트!
문화적 약자가 없는 서울을 만들고 싶다는 세종문화회관의 의지로 시민 누구나가 즐길 수 있는
'누구나 클래식'은 연말까지 총 7번에 걸쳐 공연할 예정이며 이번 3월이 첫 시작입니다.



이번기회를 통하여 예술을 통한 문화를 충전하시고 아름답고 친숙한 대중적인 공연속에서 행복을 꼭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날짜 : 2024년 3월 31일 , 일요일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시간 : 오후 5시
공연시간 : 90분
연령 : 2017년 이전 출생자 남녀 노소 모두
티켓 전석 1,000원 / 3,000원 / 5,000원 / 10,000원 (자유롭게 관람료 선택 가능)
이금희와 함께하는누구나클래식 - 일상을 만나다 프로그램 내용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종문화회관 주차장 과 대중교통안내를 참고하시고 궁금하거나 자세한 내용 문의는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으로 가능합니다.








